하지만 사태가 악화되더라도 추가 선박 투입은 단기간에는 어려운 상황이다.
알렉사 또는 구글 어시스턴트와 동일한 고품질 음성 인식 기능을 자동차에 내장하고.현대차는 오는 2035년까지 매년 300만 톤의 수소를 배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1위 자리 엎치락뒤치락AI로 만든 ‘그놈 목소리 잡는 ‘AI 보안관 등장… 정확도 90%‘서울 스마트 라이프 위크로 혁신 기술 알린다 구독 라스베이거스=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S-A2는 상업적인 항공 여행을 향한 중요한 단계다.언제 어디서나 만나는 인공지능을 통해 사람들의 일상을 편하게 만들겠다는 의미다.
이동은 물론 공간에 대한 구성이나 편리성을 AI가 직간접적으로 개입한다.BMW 그룹과 아마존은 알렉사 대규모 언어 모델(LLM) 기반의 생성형 AI를 탑재한 ‘BMW 지능형 개인 비서도 관람객들에게 소개했다.
크게보기폴크스바겐은 음성 인식을 통한 정보전달을 강조했다.
혼다의 새로운 H 엠블럼은 차세대 전기차에 대한 의지를 상징한다.가까운 시일에 해결책을 찾는다 해도 20년 이상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핵 공격 대비 잠수함 전력 강화해야 마지막으로 안보 환경 변화에 부응하는 합동성 강화이다.일본 7%) 수준을 고려하여 10% 이상으로 올려야 한다.
무인 항공기(UAV)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북한이 핵무기와 극초음속 미사일 등 비대칭 전력을 집중적으로 개발하며 기존 작전계획의 한계가 드러났다.
Flink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