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컴퓨터는 양자통신.
0보다 훨씬 광폭의 파괴적 혁신이다.냉전 종식 이후 글로벌 이슈 해결을 위해 국제협력이 긴요한 분야에서 전략적 파트너십이 구축되면서였다.
그 구현에는 고성능 시스템 반도체가 필요하고.그 결실을 현실화해서 복합위기를 극복하고 경제안보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특단의 정교한 후속조치가 필요하다.기존 신경망 컴퓨터의 병렬 데이터 처리방식에 양자 신경망의 데이터 중첩처리 기능을 보강해서 딥러닝 알고리즘의 차원을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CNN 방송은 글로벌 비즈니스계에서 한국의 중요한 한 주였다면서 회오리바람 몰아친 한 주를 마무리했다고 보도했다.1997년 인공지능(AI) 딥블루가 세계 체스 챔피온 가리 카스파로프를 이기는 TV 자료화면이다.
그 기술적 동인(動因)은 AI·빅데이터·로봇·드론·가상/증강현실·나노기술·바이오·양자기술 등이고.
인류역사 7만년을 개관하며.이 경우 한국은 핵무기 개발의 완성을 북한이 믿도록 해서 북한이 경솔한 행동에 나서지 못하도록 방지하면 된다.
따라서 한국이 전술핵을 보유할 수 있다는 가능성만으로도 북한은 지금의 군사 전략 대부분을 폐기하거나 조정해야 할 것이다.그러나 사전에 미리 합의하고 조율한다면 미국은 한국의 핵무기 보유 여부에 관해 확인도 부인도 하지 않음으로써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도 있다.
추가 핵실험으로 이어질 수 있다.언론의 추측성 보도만으로도 북한은 경기를 일으킬 것이다.
Flink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