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미중 긴장이 고조되는 상황을 활용해 규제를 점차 완화해왔다.
이후남 문화선임기자 오랜만에 여고 동창회 참석차 고향에 다녀가는 길에 우연히 동창생과 마주친다.누구라도 일상에서 겪을 법한 이 우연한 만남이 누구도 쉽게 상상 못 할 상황으로 이어진다.
덕분에 두 인물의 우연한 만남이 설득력을 더한다.세 편 모두 화려한 볼거리는커녕 택시·사무실·가정집 등 일상의 공간을 옮겨 다니며 대화 위주로 전개되는 영화인데 하나같이 흡입력이 대단하다안착히 글로벌협력팀장 옥스퍼드와 함께 영국 지성의 양대 산맥인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최근 먹거리를 둘러싼 논쟁이 불거졌다.
옥스퍼드 대학도 이미 3년 전 같은 결정을 내렸고.그에 따른 논쟁과 반발이 이어졌다.
이미 2016년 소고기와 양고기가 모든 대학 내 식당에서 추방된 바 있다.
작은 실천이 큰 변화를 끌어낼 수 있다는 측면에서 설득력 있게 들린다.이날 저커버그 CEO와 권봉석 ㈜LG 최고운영책임자(COO) 부회장.
28/뉴스1 LG전자가 XR(확장현실) 신사업 가속화를 위해 글로벌 빅테크 메타(Meta)와의 전략적 협업을 본격화한다.조 CEO는 메타의 MR(혼합현실) 헤드셋 ‘퀘스트3와 스마트글라스 ‘레이밴 메타를 직접 착용해 보는가 하면.
LG전자는 최근 XR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권 부회장은 메타와 다른 LG 계열사 간의 협력 가능성을 고려해 배석했다.
Flink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