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외환위기 이후 첫 '자본 유턴' 이끈 정책은 [뒷북경제]
외환위기 이후 첫 '자본 유턴' 이끈 정책은 [뒷북경제]
2024-11-15 20:21:56

실패의 원인을 엉뚱한 데서 찾으면 안 된다.

고정애 Chief에디터 8년 전 나온 이명박(MB) 전 대통령의 회고록 『대통령의 시간』을 다시 읽었다.윤 대통령은 그러나 명심해야 한다.

외환위기 이후 첫 '자본 유턴' 이끈 정책은 [뒷북경제]

대통령이 리소스를 외교에 투입하는데.더욱이 외교 비중은 커간다.서울 강서구청장 보선에서 여권이 패배한 이후 윤 대통령에게 달라져야 한다는 조언이 쏟아졌다.

외환위기 이후 첫 '자본 유턴' 이끈 정책은 [뒷북경제]

거긴 돈 됩니까?사명도 바꿀수 있다 혁신 1년AI카나나.고정애 Chief에디터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李 선고 전날 특감 받은 尹김여사 문제 가라앉힐까유료 전문공개‘국회는 왜 일을 하지 않나文이 지명한 문형배의 일침이재명 선고 기대하는 與한동훈 예측은 200만원더 중앙 플러스더.

외환위기 이후 첫 '자본 유턴' 이끈 정책은 [뒷북경제]

[대통령실 제공] 대한민국의 위상일 터다.

아들 부시 대통령과 우정을 쌓은 계기 중 하나가 캠프 데이비드 안 교회에서 부인 김윤옥 여사가 기도하는 걸 보고 함께 기도했는데 부시 대통령이 이를 좋게 봤다는 것이었다.그런데도 또 다시 특별법을 개정해 대상을 고손자까지로 확대하고 국가에서 중복 지원하려 한다.

김형석 역사학자·대한민국역사와미래 이사장 많은 국민의 관심이 이재명 민주당 대표 체포동의안 표결에 쏠렸던 지난달 국회에서 ‘동학 특별법 개정안이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법안심사소위원회를 조용히 통과했다.‘과거사 특별법(2005년).

‘노근리사건 특별법(2021년)이 제정됐다.이로 인해 5·18 유공자에 대한 불신이 끝없이 제기되고 불필요한 사회적 갈등을 유발한다.




2018 에이치닥 해커톤 대회 성료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유용한 텔레그램 채널모음비트코인, 1억 가나…산타랠리 기대 속 6010만 원선 거래금감원, 내일부터 부당 채권추심 특별점검美 증시 오를대로 올랐다…유럽으로 눈 돌리는 월가이오스가 뭐냐…블록체인 시계 멈춘 일본갑마장에서 기마군단으로손흥민에 웃은 메가커피…이강인 광고 내린 아라치 치킨인터넷 기반 우버·페이스북,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대체될 것파티게임즈 (194510) 2016.02.05 탐방보고서외환위기 이후 첫 '자본 유턴' 이끈 정책은 [뒷북경제]되살아난 강원 폐광 지역…오염됐던 '갱내수'가 맑은 물로4%대 예금 사라지자…대출금리도 내렸다에버코인 창립자 중앙화된 경제 시스템, 결국 무너질 것10. 웨스트팩, 1분기 순이익 감소…주담대 경쟁 속 수익성 하락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김명수 대법원의 초라한 레거시투자전략 및 시황(’24년 2월 16일)SM 경영권 분쟁 “이수만이 SM 정체성” “K팝의 미래는”우크라이나 전쟁 1년, 한국의 생존전략암환자·신생아에도…의사들 등 돌렸다가상화폐 금지했다는 중국…큰손은 죄다 중국계에어블록 남성필 대표 블록체인으로 개인데이터 권리침해 막는다AI는 예술의 종말 부를까곰인형으로 분장해 여성에 프러포즈?…이후 벌어진 ‘충격 반전’에버코인 창립자 중앙화된 경제 시스템, 결국 무너질 것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